아무도
쇼핑타워에 올리브영이 있어서
자연스레 발길이 ...ㅎㅎ
입구쪽에 락*핏 유산균이 있어서
가격을 보니 엄청 싸길래 하나
들고,쫀득 군고구마랑 프루팁스 젤리
하나씩 샀는데...
집에와서 보니 유산균은 제가 먹던게
아니었네요..ㅠㅠ색상이 비슷해서
잘못 봤나봐요.어쩐지 싸더라니..ㅠ
할수없이 그냥 먹어야죵~
쫀득한 군고구마는 쫄깃해서 맛있어요!
0
0
댓글3
쇼핑타워에 올리브영이 있어서
자연스레 발길이 ...ㅎㅎ
입구쪽에 락*핏 유산균이 있어서
가격을 보니 엄청 싸길래 하나
들고,쫀득 군고구마랑 프루팁스 젤리
하나씩 샀는데...
집에와서 보니 유산균은 제가 먹던게
아니었네요..ㅠㅠ색상이 비슷해서
잘못 봤나봐요.어쩐지 싸더라니..ㅠ
할수없이 그냥 먹어야죵~
쫀득한 군고구마는 쫄깃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