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꼬맹이 학예회 가기 전~~~

일마치고 바로와서 배가 고파서 요기하러 왔는데 꽃이 이뿌게 장식되어 있슥니다~~ 

맛있게 냠냠 

어제 꼬맹이 학예회 가기 전~~~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웅 아름답네요
    학예회 잘 보구오셨나요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무표정에 잘하더라구요
    언제 외웠나 싶기도 하고요
  • 워터멜론
    학예회 들고 가신 꽃인줄 알았어요. ㅎㅎ  너무 좋으셨겠다. 아이가 크는걸 보는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일이더라구요. 얼마나 예쁜 추억이 되겠어요. ^^
    동남이쁜이
    작성자
    다른꽃들고 갔어요ㅋ
    빵집 디피용이요ㅋ 뭉클하고 기특하고 그랬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