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인증~~~~

딱 10000보요ㅋㅋ 신기해서 기념 컷 찍었습니다

오늘은 더운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만보인증~~~~

0
0
댓글20
  • 레몬그린
    저도 한번만 만보 걸리면 좋겠어요
    그게 그렇게 어렵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계속 보고있어야 되는 단점?이 있어요ㅋ
    그래도 좋네요
  • 담쓰담쓰담
    와 딱 만보가 나오기가
    어려운데 수고하셧습니다^^
    동남이쁜이
    작성자
    
    딱 맞추기 힘들어요ㅋ
    얻어 걸렸죠ㅋ
  • 건빵맛과자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계속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만뵤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오늘 도전해봐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축하 감사합니다
    만보 도전. 화이팅 입니다
  • 경이로운다이어트
    만잡이 하기 힘들던데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주말 잘 보내세용.~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만잡이 하느냐고 힘들었죠ㅋ
    감사합니다
  • 이히홋
    만보 벌써 걸으셨군요~
    수고많으셨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숫자
    만잡이 하셨네요
    저는 지금2시다되가는데 100보요ㅋㅋ
    누워뒹굴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집에선 잘 안되요
    들고 다니기도 힘들고요
  • 마음그릇
    10000보를 벌써 하신거예요
    전 1000보도 못했어요~휴대폰 붙들고 이거 하고 있어서요 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딱 10000 찍었어요ㅋ
    전 요거를 못했어요ㅋ
  • 울트라돼지런
    만잡이 성공하셨네요
    걷기 수고하셨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만잡이 성공이요
    감사합니다
  • 수수깡7
    축하드려요~^^
    부지런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어떡해 딱 10000 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