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소한 생파

저희 친정 식구들은 모여서 

고기 먹는 날엔 김장매트 깔아놓고 

구워 먹어요🤭

기름 튀는게 너무 싫거든요~

신문지 깔아도 되지만 신문지도

기름을 아에 차단하진 못하니까요.

이렇게 매트 깔아놓고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ㅎㅎ

음식 준비 하느라 힘을 빼서인지

정신없이 먹다가 찍었네요..

(사진이 안예뻐서 ㅈㅅ합니다~🙇‍♀️)

 

소소한 생파소소한 생파소소한 생파

0
0
댓글6
  • 건빵맛과자
    고기 너무 맛있겠어요 
    잡채도 진짜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에이 진수성찬인데요
    맛나게드세요 ㅎㅎ
  • roh69
    푸짐하고 가족 간의 정이 느껴지네요
    생일 축하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어머!김장매트 좋은데요?
    맛있게 드셨겠죠? 생일도 축하드려요~^^
  • 아이고다리야
    와 완전 기막힌 아이디어인데요 ^.*
    집안에서 야유회 같은 분위기 모예요 ~~~~~ ^.^.^
  • 레몬그린
    정겨운 순간이에요
    가족만 아는 편안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