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저희 친정 식구들은 모여서
고기 먹는 날엔 김장매트 깔아놓고
구워 먹어요🤭
기름 튀는게 너무 싫거든요~
신문지 깔아도 되지만 신문지도
기름을 아에 차단하진 못하니까요.
이렇게 매트 깔아놓고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ㅎㅎ
음식 준비 하느라 힘을 빼서인지
정신없이 먹다가 찍었네요..
(사진이 안예뻐서 ㅈㅅ합니다~🙇♀️)
0
0
댓글6
저희 친정 식구들은 모여서
고기 먹는 날엔 김장매트 깔아놓고
구워 먹어요🤭
기름 튀는게 너무 싫거든요~
신문지 깔아도 되지만 신문지도
기름을 아에 차단하진 못하니까요.
이렇게 매트 깔아놓고
소고기 구워 먹었어요 ㅎㅎ
음식 준비 하느라 힘을 빼서인지
정신없이 먹다가 찍었네요..
(사진이 안예뻐서 ㅈ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