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2일, 식사

12일, 식사

 

고기1은 쇠고기 

고기2는 대패삼겹살 

타은 번데기탕 입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항상 고기드시는거같아요 ㅎㅎ
    잘 챙겨드시네요 
  • 로블ㅎ
    고기랑 쌈 채소 조합 좋네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 레몬그린
    우와 뻔데기를 집에서 해드시네요 
    건강한 한끼에요
  • 달남99
    번데기탕 맛이 궁금하네요
    즐하루 되세요
  • 건빵맛과자
    쇠고기 대패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번데기탕 먹어보고 싶네요 
  • 뽀얀둥이
    맛있는 메뉴네요. 즐겁게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