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롯데 타워에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있더라구용

가니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았는데 뭐 딱히 살만한 물건은 없더라구욬ㅋㅋㅋㅋㅋ 허허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0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플리마켓 다녀오셨군요
    아이쇼핑하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렄ㅋㅋㅋㅋㅋ 들켰다..
    절대 사진 않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크리스마스네요.
    좋은 구경 하다 오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좋은 구경으러 즐거웠어용
  • 레몬그린
    그래도 구경하고 걷고 정보도 얻고 좋은시간이네요
    많이 다니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좋은 시간이었어요
    한번 와보셔요!!
  • 산들바밤바
    플라마켓 구경 참 재미있지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그렇습니다
    지금 이 근방 완전 연말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크리스마스기분내며 구경하는맛이죠.
    즐거운시간보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구경만하고 왔답니당
  • 지도
    ㅎㅎ플릿마켓은 구경하는 재미에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습니다 ㅋㅋㅋ
    근데 잘 사진 않아요
  • 산들바다
    플리마켓은 보는 재미가 더 있는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구경가고 싶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슺니다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오세요
  • 울트라돼지런
    롯데타워에 마켓이 있군요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여기 근방 이미 크리스마스로 난리예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크리스마스 마켓이라니 예쁘겠는데요.
    이런저런 소품들이 많을거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정답입니다
    소품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 원더랜드s
    우와 플리마켓이라니~
    넘 가보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한번 가보세요!
    다양한 물건이 있긴하더라구용
  • mjl
    롯데타워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군요..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가봤는데 음..
    그냥 그랬어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