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비가 와 바깥도 어둡고 아침 먹고 멍 때리다

식후 바로는 아니고 좀 늦게 먹었어요 

그래도 잘 챙겨 먹었어요영양제 먹기

0
0
댓글4
  • 건빵맛과자
    영양제 화이팅입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드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열심히 챙겨 먹겠습니다
  • 쉬림프
    언제 먹더라고 챙겨 먹는게 중요하죠
    너무 잘하셨어요  
    좋은날 되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