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시켰어요

커피 시켰어요

 

병원 바로 밑 카페

맛은 없지만 시간 떼우기용

대기번호 29번 ㅠㅠ

12시 안에는 진료 볼 수 있길..

어제 병원에서 목만 살짝 붇고 열도 미열이라 독감 검사하긴 애매하다했는데.. 평소랑 다르기게 계속 쳐지길래 이상하다했어요. 검사할껄 ㅠㅠ

먹은것도 없는데 노란 위액만 토하고..

 

뭘 먹지 못하고 누워만 있어서 독감 아니어도 수액이라도 맞추려고요. 

0
0
댓글4
  • 쉬림프
    병원에 사람이 많군요
    요즘 감기환자가 많더라구요
  • 담쓰담쓰담
    커피 마시면서 속을
    데우면 좀 나을거 같아요
  • 마음그릇
    독감걸리셨군요~요즘 유행인가봐요  
    속도 안좋으신데 따뜻한 차를 드시지 커피를 드셨군요 몸조리 잘하세요
  • 하쉬
    에고고ᆢ어쩐대요
    속이 비어서ᆢ커피는 꼭 시간 떼우기로만 쓰셔야겠어요ᆢㅜㅜ얼른 쾌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