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 만포 받았어요!

그냥 꾸준히 식단 올리면서 체중 관리 중인데 갑자기 10000p 떠서 잘못 본 줄 알았네요. 미리 크리스마스 🎄 선물 🎁 받은것 같아요.ㅎ

 

저 만포 받았어요!

 

1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8
  • 야롱
    크리스마스 선물이시네요
    만캐시 ♡♡♡♡
    별이뿅
    작성자
    기분이 좋아요 ^^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헉 대박 크리스마스 선물 맞네요
    와 축하드립니다 만포 아니 오천포라도 받았으면
    별이뿅
    작성자
    아무 생각없이 받은거라 더 기뻐요. 3,4포인트 꼬박꼬박 받는걸 목표로 했는데 이런 행운 있네요. 축하 고맙습니다.
  • 매직이
    퀴즈풀다가   만포받은적은  
    있어도 식단도 있었네요  ㅋ
    축하드려요
    별이뿅
    작성자
    퀴즈 만포도 있군요. 퀴즈도 열심히 해야 겠네요. 축하 고맙습니다.
  • 당근쥬스쪼아
    꾸준히가 답인가요..
    가끔 까먹고 안하는데..
    별이뿅
    작성자
    저처럼 꼬박꼬박 하시는분들 굉장히 많을건데 제가 로또 된건가 봐요. ㅎㅎ 
  • 웅이에나
    대박 만 포인트가 나오다니 대박행운이네요.
    축하드려요~^^
    별이뿅
    작성자
    대박 행운 맞아요ㅇㅎㅎ 축하 고맙습니다!
  • 언제나행복
    식단관리에서 1만포받으셨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별이뿅
    작성자
    ㄷㅏ른어플 천포는 받아 봤지만 만포는 처음이라 기뻐요. 축하 고맙습니다.
  • raintree
    와~~대박.
    식단등록도 만포가 되는군요.
    만포되시는 분들 부러워요.축하해요
    별이뿅
    작성자
    뜻밖의 행운이 오더라구요. 축하 고맙습니다.
  • 마음그릇
    오마이갓~~식단등록인데 10000원이면
    엄청난 행운이네요. 축하해요
    별이뿅
    작성자
    화면창에 뜨는거 보면서 오류인가 했어요~~ 축하 고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대박이네요
    축하드려요
    별이뿅
    작성자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