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 다녀올게요.

 

운동 다녀올게요.

 

 

 

엄청 춥지만, 오늘따라 파란 하늘이 참 예쁘네요.

식사 후에 걷는 게 건강에 좋다고 해서, 

점심 먹고 바로 운동하러 나왔어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bravo0922
    추운데
    운동 화이팅입니다 
  • 핑크핑크퐁퐁
    전 저녁먹고 나가려구요
    완전 무장하고 나가세요
  • 빛나는날
    아직 집밖을 안나가서 하늘이 이리 맑은줄 몰랐네요. 저도 운동 다녀와야겠어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습니다
    운동 응원드리겠습니당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하늘이 좋아서 걷기도 좋았는데,
    밤되니 쌀쌀하네요.
  • roh69
    저도 하늘 사진 올렸는데 오늘 하늘이 정말 파랗고 예뻤어요. 운동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