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파래요..

한파래요..

출근하시는 분들 옷 단단히 챙겨입고 나가세요!

0
0
댓글3
  • 당근쥬스쪼아
    그래도 바람이 덜 불어 어제보다 덜 추워요
    각오하고 나가서 그런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한파 계속 될건가요?
    엄청 추워요.감기조심이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번주 내내 한파라네요 마스크 스카프 모자
    장갑등 다 챙겨서 껴입어야 할듯요 감기조심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