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패삼겹 구워요

아이들 저녁밥상 차려요

대패삼겹살로 한끼 떼우자꾸나ㅎ

 

대패삼겹 구워요

1
0
댓글8
  • 슈퍼스티셔스
    정말 노릇하게 잘구워졌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 뽀얀둥이
    잔치 벌어졌나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잘 구우셨네요.
  • 건빵맛과자
    대패삼겹살 맛있겠어요 
    삼겹살은 사랑입니다 
  • 웅이에나
    대패삼겹살은 듬뿍 집어서 한입 가득 먹는 맛이 좋아요.ㅎ
  • 선물부자
    대패삼겹살이 가득하네요
    이렇게 가득 구워서 먹는거 좋아요
  • 당근쥬스쪼아
    오~~ 대패삼겹 호로록~~
    너무 맛있겠어요^^
  • 아이고다리야
    한끼 떼워도 단단히 떼우시는군요 ~~~
    홈파티 비쥬얼인걸요 ^.*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오 푸짐하네요.
    대패삼겹살 맛있게 드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