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댓글 두줄 써야하나봐요

28회차 소통왕 리워드가 안들어 왔길래 보니 댓글을 두줄 안써서 안 온건지 댓글수가 넘 적어서 안 온건지 모르겠네요.1000캐시 받아야 하는데 ㅎ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엇 2줄인걸로 알고있긴합니다
    아쉬우니 다음에는 더 파이팅해봐요
  • 뽀얀둥이
    댓글 수는 상관없어요. 너무 철판깔고 성의없이만 계속 쓰는게 아니라면.
    굳트
    작성자
    아 그렇군요.. 
    궁금해서 문위는 해놨어요
  • 아카시아잎
    ㄱ그래요?
    혹시 참여인증 안하신거 아닌가요?
    저 인증안해서 한번 못받았어요
    굳트
    작성자
    참여 인증서 낸 걸로 기억하는데
    모르겠어요
  • 달남99
    댓글은 두줄 필수라고 되어 있어요
    인증서로 마무리 하셔야 하고요
    굳트
    작성자
    이번에는 2줄 까먹었어요
    답글 감사합니다 
  • mjl
    참여합니다 댓글이랑 참여인증서 보내야 해요..
    확인해보세요
    굳트
    작성자
    두개 다 보냈을 거에요..
    문의는.해놨어요 
  • 코로세움
    시작하면 모두
    받는게아닌가요?
    인증을 빠트리신건아닌지
    굳트
    작성자
    참여 신청서 낸거 같아요 ..
  • 수수깡7
    댓글 2줄써야 해요
    참여합니다
    댓글달고 인증서 보내고요
    굳트
    작성자
    댓글 2줄은 몇개 안 했더라구요..
    근데 다른건 다 한거같은데..
    굳트
    작성자
    등수 200등 안에 못들었다고 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