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하20도 최강한파

차라리 북극에 갈걸 그랬네요ㅎㄷㄷ

인공폭포 다 얼어붙어 유화인줄ㅠㅠ

 

 

영하20도 최강한파

0
0
댓글1
  • 채아미
    헉 폭포가 얼정도의 추위네요
    윗지방은 정말 춥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