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갑자기 신랑이 한턱을

연말이라구 애들이랑 집앞 쿠우쿠우에 가자고해서

급 왔는데 ㅜㅜ 제가 저녁은 잘 안먹는데 음식 앞에놓고

먹고싶지가 않아 조금먹고 쉬는중요

급 우울함 돈아까벼서요 

요건 큰아들 접시 

저는 샐러드 접시요

갑자기 신랑이 한턱을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건빵맛과자
    쿠우쿠우 맛있겠어요 
    저도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 뽀얀둥이
    쿠우쿠우 가면 배가 터지게 먹어야죠. 아쉽네요. 
  • 향기음악
    저희 신랑도 쿠우쿠우 너무 좋아하거든요
    저는 돈아까워서 안가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나이드니까 이젠 뷔페가 싫네요
    뷔페는 젊을때 좋더니요 애들이라도 잘먹어주니까
    만족합니다
  • 수수깡7
    추릅 맛나게 드세요
    5접시는 먹어야 본전 뽑을텐데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결국 두접시로 끝
    이것두 겨우 먹은거 같아요 위가 작아진듯요
    거들도 입고있어서리
    애들이라도 잘먹어줘서 넘 다행인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