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생명언 참여했어요

2회차 열렸더라구요

참여만 해도 1000포니 다들 참여해보아용

인생명언 참여했어요

0
0
댓글6
  • k2023
    인생명언 잘 하셨어요.
    참여하고 적립!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포인트 들어온 날이엿어요><
  • 뽀얀둥이
    저도 오늘 봤어요. 참여하고 포인트 챙겨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뽀얀둥이님
    포인트 꼭꼭 챙겨보자구요!!
  • 건빵맛과자
    인생명언 수고하셨습니다 
    다른 챌린지도 열심히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빵님
    모두 열심히 참여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