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난방비 폭탄 맞아보신분

작년에 제가 난방비 폭탄을 맞아 기절할뻔 했었죠ㅋㅋ

난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따끈하게 지낸것도 아니라는게 더 화딱지ㅠ

그래서 올해는 난방안하려구요ㅋㅋ

너무 극단적이쥬ㅎ ㅎ

저희집 현재 난방온도계 보세요

 

난방비 폭탄 맞아보신분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너무 추울것 같아요
    저희집은 현재 23도 유지해요
  • 아행
    우리집이 지난달에 거의 20나와서
    지금부터 정신차릴려고 하고 있네요ㅠㅠ
    와 안추우세요..??
  • 다미마
    우와!!대단하십니다.  저는 고양이랑 같이 살아서 난방비는 아끼지 않아요.  추우년 고양이가 아파서 치료비가 더 들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난방비 무섭긴해요, 확 나와요 13도면 진짜 추울꺼 같네요
  • 빛나는날
    난방비 무서워요 ㅠㅠ 오늘 같이 추운날 난방 안하는게 힘든데 대단하세요. 그래도 감기는 조심하세요
  • 애니홀릭
    헐 너무 극단적인거 아닌가요? ㅎ 난방비 폭탄 무섭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