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제가 난방비 폭탄을 맞아 기절할뻔 했었죠ㅋㅋ 난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따끈하게 지낸것도 아니라는게 더 화딱지ㅠ 그래서 올해는 난방안하려구요ㅋㅋ 너무 극단적이쥬ㅎ ㅎ 저희집 현재 난방온도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