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오늘 지육챌 2일차 인증했어요
사실은 어제 만보해서 지육챌 2일차 인증했는데
캐시워크 카메라로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삭제하고 오늘 다시 2일차 인증합니다
지니어트 카메라로 인증샷 찍는거 잊지마세요
오늘은 정신 똑바로 차렸네요
0
0
댓글1
오늘 지육챌 2일차 인증했어요
사실은 어제 만보해서 지육챌 2일차 인증했는데
캐시워크 카메라로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삭제하고 오늘 다시 2일차 인증합니다
지니어트 카메라로 인증샷 찍는거 잊지마세요
오늘은 정신 똑바로 차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