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2일차

오늘 지육챌 2일차 인증했어요

사실은 어제 만보해서 지육챌 2일차 인증했는데

캐시워크 카메라로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삭제하고 오늘 다시 2일차 인증합니다

지니어트 카메라로 인증샷 찍는거 잊지마세요

오늘은 정신 똑바로 차렸네요

지육챌2일차

0
0
댓글1
  • 셰인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추운데 고생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