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테크 전 -> 후

파테크  전 -> 후

12월23일 사진입니다.

 

파정말 쑥쑥 크죠

0
0
댓글3
  • 건빵맛과자
    파 너무 잘자라고 있습니다 
    쑥쑥 잘크기를 바랍니다 
  • 찜부리
    앗 그때  그 파 다  많이 자랐네요  웃자라지도 않고 잘컷네요
  • 코로세움
    와!!!!9일만에
    이렇게 잘 자라나요?
    좋네요 심어서드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