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텀블러 물 떠왔어요

텀블러 물 떠왔어요

 

이 텀블러가 887ml예요

예전에 체험단에 당첨됐던 거예요

여름에 잘 썼는데 이번에 다시 꺼냈어요

 

운동목표는 이미 있는데,

식단목표는 없어서 한번 생각해봤어요.

 

#1 간식은 무조건 나누기

#2 텀블러 들고다니기

#3 밥은 천천히 꼭꼭!

#4 저녁먹고 바로 이닦기

#5 간헐적단식12 (9-9)

#6 저녁은 되도록 7시전까지

 

아 6계명인데

나중에 수정할지도요

잘 실천했으면 좋겠어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건빵맛과자
    텀블러 너무 이쁘네요 
    식단목표 화이팅입니다 
    더달달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건빵맛과자님
  • valor314
    용량이 되게 크네요. 두 번 정도 마시면 하루 물마시기 성공하실 거 같아요.
    더달달
    작성자
    네 두번 마시면 2리터 살짝 안 되게 마실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6계명 모두 성공하실거여요.
    좋은하루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당고딩고님 응원 감사해요. 잘해볼게요
  • 곽성은
    와우 크네요.건강하세요.
    더달달
    작성자
    완전 커요. 사진으로 보는 것과 다르죠?
  • 코로세움
    잘하셨어요
    아주 큰사이즈군요
    보온병역활을톡톡히하겠어요
    더달달
    작성자
    사이즈가 크다보니 보온이 아주 잘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