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이 텀블러가 887ml예요
예전에 체험단에 당첨됐던 거예요
여름에 잘 썼는데 이번에 다시 꺼냈어요
운동목표는 이미 있는데,
식단목표는 없어서 한번 생각해봤어요.
#1 간식은 무조건 나누기
#2 텀블러 들고다니기
#3 밥은 천천히 꼭꼭!
#4 저녁먹고 바로 이닦기
#5 간헐적단식12 (9-9)
#6 저녁은 되도록 7시전까지
아 6계명인데
나중에 수정할지도요
잘 실천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10
이 텀블러가 887ml예요
예전에 체험단에 당첨됐던 거예요
여름에 잘 썼는데 이번에 다시 꺼냈어요
운동목표는 이미 있는데,
식단목표는 없어서 한번 생각해봤어요.
#1 간식은 무조건 나누기
#2 텀블러 들고다니기
#3 밥은 천천히 꼭꼭!
#4 저녁먹고 바로 이닦기
#5 간헐적단식12 (9-9)
아 6계명인데
나중에 수정할지도요
잘 실천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