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저녁^^

 

두부 샐러드~~^^

참깨드레싱 넣었어요

맛있네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건빵맛과자
    두부 샐러드 맛있겠어요 
    건강하게 잘 드셨어요 
  • 코로세움
    두부샐러드
    넘좋아요 저도이렇게 해먹어야겠어요
  • 핑크핑크퐁퐁
    고소하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네요
    맛있어보여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드레싱이 넘나 고소해여
    조금 덜 짜면 좋을거 같아요^^
  • mjl
    두부샐러드 완전 건강식이네요..
    속이 편하겠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근데.. 뭐땜에 속이 안 좋을까요??
    이것도 먹지 말아야하나
  •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저녁이 너무 상큼한거 아닙니까 저는 일케 먹으면 꼭 야식 찾게 되는데ㅠ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전 요즘 소화가 안되서 저녁을 가볍게 먹어야하더라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