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에 출첵 생겼네요

게시글 보고 업데이트했더니 출첵이 나오네요

다른 분들 1000캐시 된것도 올라왔던데 전

소소하게 100캐시 됐네요

지니어트에 출첵 생겼네요

 

4
0
댓글33
  • 언제나행복
    저도 소소하게 100캐시 나왔어요
    그래도 출첵이 생긴게 어디예요
    agnes0117
    작성자
    언제 떨어질지 모르니 열심히 빠지지않고 해봐야겟어요
  • 키작은모나리자
    저도 백캐시요. 그거라도 좋네요 ㅋㅋ
  • 슈퍼스티셔스
    오! 그러네요 도전해야겠어요
    정보 감사드려요
  • 캠핑하는김여사
    저는아직없어요
  • G햇살가득
    엄청 많이 주네요?
    지니어트는 이렇게 원래 많이 주는건가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백포인트 기분 좋겠네요
    저도 얼른 출첵 생겼으면 좋겠어요
  • 귀요미왔당
    와100원 부럽당
  • 건빵맛과자
    100캐시 축하드립니다 
    출책 열심히 하세요 
  • 웅이에나
    업데이트 목록에 지니어트가 없네요.ㅎ
    다시 가봐야겠네요.
  • 마리앙뜨와네트
    좀전에 알았어요
     오늘부터 출첵!!!!
  • 카수홍
    출첵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으나 좋은거같네요ㅋㅋㅋ  100포인트  받았엊요ㅎㅎㅎ
    Screenshot_20231226_234615.jpg_resize
  • 나비리
    오 그렇군요 100캐시 많이 당첨되시나 봐요
    저도 도전
  • 써니바라기
    감사합니다
  • 써니바라기
    앗싸 100 캐시네요
  • 다단계
    참여합니다 
  • 당근쥬스쪼아
    아이폰이라 슬퍼요 ㅠㅠ
    왜 아이폰은 없나요~~
  • 나비랑꽃이랑
    감사합니다 
  • 나비랑꽃이랑
    감사해요 
  • 내캉니캉
    오모나~축하드려요^^
    agnes0117
    작성자
    감사합니다  곧 나오실거에요
  • 코로세움
    와우!!!출첵100이라니
    축하해요 더좋은일 계속있으시길요
    agnes0117
    작성자
    네 저도 1000캐시 될 날을 기다려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