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낚지볶음

점심으로

낚지볶음먹었어요

맛있는점심드세요낚지볶음

0
0
댓글21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심에 낙지복음 좋죠
    아주 칼칼한게 맛나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낙지볶음 맛나겠어요
    탱탱하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탱탱한 낙지
    보신하세요
  • 다미마
    낙지볶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너무맛있는ㅈ낙지
    보신용ㅈ으로 자주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몸에 좋은 낙지 볶음 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낙지가 보신용맞징ㅛ
    행복한하루되세요 
  • 수수깡7
    낙지가 실하네요
    맛나보여요
    코로세움
    작성자
    낙지가 맛있게
    싱싱했어요
  • hnlovejs
    낙지볶음 맛있어보여요 매콤하니 한입 딱 먹고싶네요 밥에 비벼 먹음 더 맛있지요 낙지 큼직하고 탱글하니 맛있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밥에비벼 매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 웅이에나
    낙지가 탱글탱글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죠.~
    코로세움
    작성자
    비벼먹으면
    간단히 쉽게먹죠
  • 산들바다
    낙지볶음 너무 맛있죠~ 저도 애들 땜에 매운 낙지 먹으러 잘 못가서 남편이랑 둘이 회식할 때마다 낙지 자주 먹어요 ㅋ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역시 
    회식때라도 보신하셔야죠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낙지 싱싱하게 보여요
    넘 맛있는 점심 드셨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싱싱한 낙지
    맛있는점심먹었어요
  • 주니엄마
    매콤한 낚지볶음 밥에 쓱~~비벼먹으면
    꿀맛이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쓱 비벼먹으면
    쓱 꿀맛입니다
  • mjl
    낙지가 탱글탱글하네요..
    맛있겠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탱글하게
    매콤하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