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000보 챌린지 당첨자 발표되었어요

앗싸라비아~~!!

 

오늘 무슨일인가요

당첨이 계속 뜨네요~

당첨자 발표마다 당첨되시는 분은 포인트

엄청 올라가겠네요

 

저도 포인트 조금 올라가서 너무 좋아요~ㅎㅎ

6000보 챌린지 당첨 1000포예요

1
0
댓글24
  • 찜부리
    축하드려요 연말에 이것저것 조그맣지만 거둬들이는 재미가 있네요
  • 동그라미1
    저번에 당첨이 안돼서
     이제 안 하려고 해요 귀찮기도 하고
  • 매직이
    당첨 소소하게  캐시
    계속 모아보아요
    잼나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몇십만씩 쌓여 있으신 분들 수두룩할꺼예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네 축하해요
    포인트도 잘 적립되길요
  • 빛나는날
    저도 포인트가 많아져서 확인했더니 챌린지 포인트가 들어왔네요^^ 축하드려요. 기분 좋은 저녁이에요
  • 다미마
    네 저도 지금 확인했는데 포인트가 들어왔네요
    너무 좋습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저듀 주말동안 다 썼는데 조금씩 다시 돌아와서 넘 좋네요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 배봉산
    당첨 인가유 긍금하유?
  • 배봉산
    당첨 인가유?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도 당첨됐네요.축하드립니다!
    매일 적립됐음 좋겠어요 ㅎㅎ
  • 숫자
    오늘 발표가 많아요
    썻던포인트 채워지니 좋네요
  • 지도
    챌린지 당첨 넘 축하드려요
  • 아카시아잎
    저도 확인했어요
    축하드립니다
  • 레몬그린
    축하합니다 
    걷고 건강도 챙기세요
  • 키작은모나리자
    저도 게시글 확인했어요. 오늘 발표가 무려 세개? 포인트도 얼른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 웅이에나
    님 덕분에 바로 확인하고 왔어요.ㅎ
    캐시가 쌓이니 좋아요.
    오늘 소통왕, 홈파티 적립이네요.
    이건 언제 적립되려나...
  • 아행
    포인트 들어왔나요?
    이름 확인은 됐는데 포인트는 아직이네요ㅠㅠ
    마음그릇
    작성자
    아니요 언젠간 들어오겠지요~ㅎ
  • Heat
    당첨되셨나요~ 
    너무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네 저도 방금 확인했네요 오늘 지니 포인트가
    한꺼번에 들어오니 넘 좋으네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