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 샀어요

한단 3000원에 사서 반은 썰고

반은 심어보려고요

오천원 주라고 해서 안샀다가 오늘 샀어요

파 샀어요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잘하셨네요.
    파테크 성공 응원해요.
  • neplos
    3천원이면 저렵하게 잘 구입하신 것 같아요.
    반은 재배하신 다니 꼭 성공해서 유기농야채(?) 수확하기를 응원드립니다.
  • 쿠보
    파 키우는것도 은근히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즐거운수확되시면좋겠네요 
  • 건빵맛과자
    파도 심을수 있군요 
    이쁘게 잘 키우세요 
  • 푸른봄
    대파가 비싸다고 뉴스에도 나오네요.
    심으셔서 싱싱하게 드세요
  • 산들바밤바
    파도 비싸군요. 
    파 잘 심으셔서 유용하게 드세요 .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파도 심어놓음 자라긴 하죠~
    꼭 잘자랄수 있도록 키워주세요^^
  • 동그라미1
    잘 하셨네요
     이렇게 먹으면 재밌을 거 같기도 해요
    
  • 빠담소리
    그렇군요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
     아껴 먹어야겠네요
  • 괜찮아70
    요즘은 파도 많이 비싸군요.
    파 잘 키워서 맛있는 요리 해드세요
  • 훈스맘2
    겨울에는 심어 키워먹어도 좋더라구요
    저는 중간쯤 가면 실패했는데 성공해서 맛나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파테크할게요.
    채소 비싸요
  • 고래사
    잘 하셨네요
    심은건 또 잘라 먹으면 되죠
    수수깡7
    작성자
    네 잘 키울게요
    파테크할게요
  • 찜부리
    파테크 시작하시는군요 파값이 장난아니죠
    
    수수깡7
    작성자
    네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싸게 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반은 키우시군요
    파테크 성공하세여
    수수깡7
    작성자
    넵 성공할게요
    파가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