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골국

저녁에 사골국 먹었어요

진한 국물이 맛있습니다

파도 송송 썰어놓고 

간은 소금 약간 넣었어요

밥말아서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사골국

0
0
댓글8
  • 건빵맛과자
    사골국 맛있겠어요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송송 썰어서 
    사골국 아주 진국이겠는걸요
  • 코로세움
    사골국 우려내신거에요?
    대단하시네요 맛있어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아니요 시중에 파는거요
    선물로 받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사골국 드시는군요.
    몸보신 하시는군요
    쉬림프
    작성자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굿밤되세요 
  • who8365
    곰국은 친정엄마가 참 맛있게 잘 해 주셨는데 지금은 할 수가 없는 친정엄마 입니다. 연세가 많아서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세월가면 부모님 걱정부터ㅈ되네요
    친정엄마 이름만 불러도 뭉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