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볼케이노 먹었어요

오늘은 42년만의 최대폭설이라 배달기사님들이 못온다며 저희동네 굽네는 바로 문닫는다고 해서 눈길을 뚫고 픽업해온 볼케이노네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볼케이노 먹었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굽네치킨이요..
    너무 맛나게 보이는군요
  • 건빵맛과자
    볼케이노 맛있겠어요 
    눈올때 먹으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눈길때문에 배달이 안되는군요.
    맛있게드세요
  • 임지녕
    예??? 42년만에요??? 세상에나 😲
    
  • 언제나행복
    저의 동네도 굽네가 문닫았어요
    오늘 폭설로 문닫은 곳은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