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벽에 새해 해맞이 보러 다녀왔더니

밥먹고 바로 꼴까닥 꿀낮잠 잤어요~

뉴스에서 보니

멀리 해맞이 보러 지방까지 가셨으나

구름으로 못보신분들도 있나보네요

 

지니어트에서 함께 소통하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힘차게 활기차게 원하는대로 이루시는

청룡의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