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새해 해맞이 보러 다녀왔더니
밥먹고 바로 꼴까닥 꿀낮잠 잤어요~
뉴스에서 보니
멀리 해맞이 보러 지방까지 가셨으나
구름으로 못보신분들도 있나보네요
지니어트에서 함께 소통하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힘차게 활기차게 원하는대로 이루시는
청룡의 해 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0
새벽에 새해 해맞이 보러 다녀왔더니
밥먹고 바로 꼴까닥 꿀낮잠 잤어요~
뉴스에서 보니
멀리 해맞이 보러 지방까지 가셨으나
구름으로 못보신분들도 있나보네요
지니어트에서 함께 소통하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힘차게 활기차게 원하는대로 이루시는
청룡의 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