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 구매

캐시딜 구매캐시딜 삼천원권으로 구매한 오징어.

엄청 맛있다네요ㅋ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징어군요.
    버터맛인가요?> 맛은요??
  • 레몬그린
    오징어 사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오 캐시딜로 득템 ㅎㅎ
    좋네요 ㅋㅋ사먹으려면 이것도 돈인데요 
  • 슈퍼스티셔스
    저도 구매했어요~ 
    근데 일반 배송이라 좀 늦네요
  • 건빵맛과자
    캐시딜 잘구입하셨습니다 
    너무 맛있겠어요 
  • 곱꼴
    오징어채 저렇게 파는 거 오랜만에 보네요
    전이랑 맛이 똑같을까 궁금하네요
  • 워터멜론
    아 진짜요?  3천원 구매권  볼때마다 고민했는데 사봐야 겠네요. 맛있게 보이긴해요. ㅎㅎ
  • 당근쥬스쪼아
    진짜요??
    담에 상품권 생기면 구매해볼게요
  • 미여니70
    우와!! 삼천원으로 이걸 구입할 수 있군요. 고소 쫄깃 맛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