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씨 영향받으시는분 계시나요

바로접니다 ㅎㅎ

오늘 날이 흐려서그런지

기운이 없네요ㅠ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저 엄청 영향받아요
    혼자 우울해하기도 하구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도그래요 ..
    우울한게 아주 대박이랍니다 
  • odell86
    저도 그렇습니다.
    날씨 흐리면 이제 무릎도 시리고 그렇네요ㅠㅠ
    다우니향기
    작성자
    헐. ㅠㅠ 저도그런거같아요 
    좋은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그래요ㅜㅜ
    날씨에 따라서 기분이나 몸이 따라가더라구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도 그래요 ㅠㅠ
    매번 날씨가 우울하면 저도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