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언파 오예챌 하는지도 몰랐네 ㅋㅋ

오늘 알고 1일차 해요

언파

0
0
댓글6
  • 달려볼꺼야
    커뮤니티 챌린지 잘 안보면 놓치더라구요 ㅎ
    열심히 참여해봅시다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열심히 하고있어여 
    바쁘긴해여 
  • odell86
    언파 많이 하시는군요.
    전 너무 많아서 이건 안 합니다ㅠㅠ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바쁜긴한데 다들 하셔서 저도 하고있어여 
    정신없긴해여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오 이런것도 있군요!
    정보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조만님 언파하시나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