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후숙

아보카도 후숙했어요

가끔 썩어서 버리는데

이번에도 잘 익었네요

샐러드에 썰어서 넣으려구요

후숙이 잘되서 기분 좋습니다

전 아보카도가 너무 맛있어요

후숙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roh69
    후숙한 아보카도 너무 맛있겠네요. 샐러드에 넣으면 맛도 좋고 영양적으로도 최고죠.
  • 수수깡7
    후숙 잘 시키셨네요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보기에도 잘되었죠
    너무 맛있어요
  • 준이할미
    관리를 잘하셨네요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후숙이 잘되어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