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점심 먹기전에 고구마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요~~

오늘은 조금 더 두껍게 썰었어요~~ 작은건 댕댕이꺼 예요

호박 고구마가 후숙 되니 더 달고 맛있네요

간식

간식

0
0
댓글10
  • 울트라돼지런
    호박고구마 맛나보이네요
    정말 군침이 돌게하네요
    김포비
    작성자
    저녁 안 먹어서 조금 남겨 놨었는데 
    신랑이 저녁 먹으면서 싹 먹었네요...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다미마
    에프에 돌인 고무마 맛있죠!1
    저도 종종 해먹는대 너무 맛있습니다
    댕댕이랑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손이 저절로 가요ㅋㅋ
    굿밤되세요^^
  • 준이할미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 드시는군요
    김포비
    작성자
    네 엄마가 농사 지으신거 먹고 있어요
    굿밤되세요^^
  • who8365
    달달하게 맛있게네요. 에어에 들어가면 더달아서 꿀맛이지요.
    김포비
    작성자
    마자요 더 달아지네요ㅋㅋ 돌려주면 다들 잘 먹어요
    배불러도 자꾸 들어간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오 정말 맛나보여요
    강쥐도 포식하겠네요
    김포비
    작성자
    엄청 좋아해요 옆에서 애잔하게 쳐다봐서 안줄수도 없고 해서 먹을때 마다 같이 먹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