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낙지볶음~

매콤한 낙지볶음~~ 요건 매워서 어른용 입니다~

 

낙지볶음~

0
0
댓글10
  • 수수깡7
    우와 진짜 맛나게 드셨겠어요
    맛있어 보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굿밤 되세요~~
  • 레몬그린
    낙지 볶음 참 좋아해요
    맛있게 드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참 맛도 있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포비
    매콤한 낚지볶음 맛있겠어요
    매운거 좋아하는데 군침 도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맛있었어요ㅋㅋ
    닭갈비가 급 생각납니다ㅋ
    이 와중에요
  • roh69
    낙지 볶음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맛저 하셨겠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맛저 했습니다
    너무 배불리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완전 맛돌이 잔치 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라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쏙 맛있고
    콩나물에 섞어 비벼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