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를 시작한지~

케시워크만 하다가 갑자기 재미를 부치다보니 우연히 친구소개로 들어왔다가 완전 푹~빠짐요~~ㅎㅎ 

요즘은 일어나면 바로 체중부터 재러갑니다~

하루 일과가 너무 재미져요

건기챌~지육챌~나스스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갱년기를 이겨내는데 요것두 한몫하네요~

1
0
댓글7
  • 파인더홀
    챌린지 잘 해나가야지요
    좋은 챌린지가 많아용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지니어트 푹빠짐이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곱꼴
     지니어트에 이벤트도 많고
    기능도 많아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지니어트도 재미나죵 ㅎㅎ
    전 하는게 만항서 힘들지만요 ㅎ
  •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맛난 점심 드셔요~^^
    geniet_timestamp_20240112122513105.jpg_resize
  • 나는민천사
    하루시작은 핸폰으로
    기억력증진에도 좋은듯해요
  • 수수깡7
    지니어트 좋아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