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결국은 간헐적 단식이랑 간식안먹기, 저녁 일찍먹기!!!
스스로에게 되뇌이고 있어요 ㅎㅎ
근데 살다보면 야식먹을때도 있잖아요
어제 치맥했어요 ㅠㅠ ㅋㅋㅋ
그래서 오늘 간헐적단식 16시간 완료하고
샐러드 먹었고요~
오늘도 열심히 입막템 닥터퀸트 마시고 간식 안먹었어요!
설탕 안들어갔는데도 넘 맛있어요 ㅎㅎㅎ 입막 해주니 살빠지는건 덤~~
저녁도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다들 저녁 뭐드시나요~~??
0
0
댓글2
결국은 간헐적 단식이랑 간식안먹기, 저녁 일찍먹기!!!
스스로에게 되뇌이고 있어요 ㅎㅎ
근데 살다보면 야식먹을때도 있잖아요
어제 치맥했어요 ㅠㅠ ㅋㅋㅋ
그래서 오늘 간헐적단식 16시간 완료하고
샐러드 먹었고요~
오늘도 열심히 입막템 닥터퀸트 마시고 간식 안먹었어요!
설탕 안들어갔는데도 넘 맛있어요 ㅎㅎㅎ 입막 해주니 살빠지는건 덤~~
저녁도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다들 저녁 뭐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