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장품살때

화장품살때

저는 화해앱에서 성분을 보고 사요

나쁜성분든거는 안사요 잘 

어제 화해앱에서 피지오겔 DMT크림 리뷰를 보니 저랑비슷하게 느낀 리뷰가 많더라구요

첨 바를땐 괜찮은데 시간이 지나니 유분이 너무 많다고 느꼈거든요

이제는 리뷰까지 보고 더욱 꼼꼼히 살래요

화장품살때

1
0
댓글6
  • k2023
    꼼꼼하게 확인하시네요
    덕분에 좋은 제품 알고 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꼼꼼하죠 
    그래야 실패가 없어서요
  • 달나라토끼55
    그래서 저는 페이셜로션 으로 산거같아요
    수분크림은  따로사용하구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토끼님은 로션이더라구여 
    건성이시라 맞을듯요 
  • 김봉두
    꿀팁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화장품 살때 도움되시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