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타민

비타민 먹네요

저녁먹자마자 바로

먹습니다

비타민은 위에조금부담스러워

밥먹고동시에 먹어줘야해요비타민

0
0
댓글4
  • 파인더홀
    비타민 잘 챙기셨어요
    오늘도 비타민처럼 활기찬날 되세요
  • 건빵맛과자
    비타민 열심히 드세요 
    건강을 위해서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비타민 챙기는 습관 좋아요. 토요일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비타민 잘 챙기셨어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