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포인트

3,3,1원 받았어요

늘 하면서 1000포 받을 기대감에 한답니다

웃기지요?

허황된것은 아닌게 한번 받았었어요 ㅎㅎ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단포인트 기대만ㄷ땅이죠
    응원해요
  • 핑크핑크퐁퐁
    1천포를 주기는 하는군요
    100포가 최대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맞아요
    언제쯤 터질까 기대해봅니다
  • 곱꼴
    그래도 꽤
    많이 받으셨네요!
  • 빛나는날
    저도 그정도 포인트로 받아요 ㅎㅎ 언젠간 1000포인트도 나오길 바래요
  • 김포비
    저두요ㅋㅋ전 지니어트 어플까고 처음 식단하는데 
    천포인트 받았어요 그땐 멋도 모르고 처음엔 다주나보다 
    했는데 아니였어요 신랑은 100받았어요~
  • roh69
    저 어제 식단 1000포 받아봤어요.
    제건 아니고 남편것 첫 개시해주다가요
    수수깡7
    작성자
    어머 혹시 처음할때 천포 주거나 프로그램 되었을까요?
    저도 초창기에 받았거든요 ㅎㅎ
    축하드려요~
  • 건빵맛과자
    저도 항상 1인것 같아요 
    기대없이 합니다 
    수수깡7
    작성자
    ㅎㅎ 저도 1나오다가요
    오늘은 좀 좋게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