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에서 물 샀어요^^

캐시딜에서 물 샀어요^^

 

작은아이 운동 가는길에 들고 간다고 사달라해서 작으은걸로 샀어요

330미리 20개

 

캐시딜에서 물 샀어요^^

 

상품권 3000원권 써서 3100원에 구매

한병에 150원정도니 득템이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저도 캐시딜에서 생수 자주 사요
    삼천원쿠폰 쓰면 좋더라구요
  • 보이윤
    저두요..ㅎㅎ
    쿠폰 사용해서 알뜰구매 했습니다.
  • 뷰리플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
    캐시딜 너무 좋아요
  • 언제나행복
    생수많이 구입하시네요~
    가격이 저렴한가봐요
  • 찜부리
    캐시모아서 쓸데가 많네요 저도 생수는캐시딜에서 사요
  • 동그라미1
    정말 완전  잘 사신 것 같아요
     저도 새로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상품권 사용하셔서
    알뜰구매 하셨네요
  • 달나라토끼55
    저두  이거삿는데요 ㅋㅋ
    찌찌뽕~~~~~ ㅋㅋ
  • 수수깡7
    우와 득템이네요
    완전 싸요
  • 프로필 이미지
    꿀빛
    오~ 캐시딜에 물도 있군요.
    다른 데서 사다보니 물은 생각도 못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완전 득템이네요
    잘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