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안액

몇일전부터 다른 안액 넣어요 다행히 알레르기는 아니라고 하네요 오늘 일어나서 바로 넣었어야했는데 깜빡했네요

점안액

0
0
댓글4
  • 쉬림프
    눈이 안좋아지셨나봐요
    알레르기 아니시라 다행입니다
    김포비
    작성자
    네 한번씩 안 좋아지네요ㅜ
    지금은 아니라 다행이네요 
  • 수수깡7
    지금이라도 넣으세요
    좋은하루보내세요
    김포비
    작성자
    오전에 넣고 방금 넣었어요
    굿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