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야해 56회 활동왕

지난주 금요일 적립되야 하는데 그리고 향후 활동왕 조건이 까다로와져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오늘 1000포 적립됐네요

 

해야해 56회 활동왕

 

0
0
댓글11
  • 코로세움
    우와 축하드려요
    이런문자받으시면
  • 수수깡7
    축하드려요
    해야해 란 곳이 있군요
  • 로블ㅎ
    이번주도 즐거운  소통해 보세요
    응원합니다 
  • 보이윤
    해야해 56회 활동왕 응원합니다 
    소통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활동왕 적립 축하드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ㅈㄴㅈㄴ
    축하드려용
    1000포인트 굿굿이네용
  • 제임스김7
    축하드려요, 굿
  • 먹자먹자
    1000캐시 축하드려요 
    다음회차때도 화이팅입니다 
  • 이닝지아
    저도 해야해 1000캐시 적립해요
    옛날에는 정말 활발했떤 카페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해아해 천포 잘 받았네요
    수고했어요
  • 제임스김7
    축하드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