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손가락이아파

파라핀 손 마시지합니다파라핀

0
0
댓글18
  • 담쓰담쓰담
    이거 효과 
    좋나요?
    코로세움
    작성자
    효과도있고
    가격도부담없어요
  • 들꽃7
    파라핀 하셨네요 
    저도 구매하고 싶은거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성비도좋고
    할만해요
  • 붉은레드
    신기하네요
    손에 신기해여
    코로세움
    작성자
    신기하고좋아요
    가격도 싸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파라핀 마사지 하시는군요
    관절건강에 좋지오ㅡ
    열심히 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손가락을위해
    샀는데 효과를보고있어요
  • 언제나행복
    파라핀 집에서도 가능한가봐요
    효과는 좋은가요
    코로세움
    작성자
    물리치료다니다
    사라고해서 집에서하고있어요
  • 준이할미
    관절염에도 효과가 좋아요
    저도 자주해요~~~ ㅠㅠ
    코로세움
    작성자
    네 파라핀녹는시간이
    길어서ㅜㅜ
  • 딸기와의행복
    저두 있어요
    몇년전에 많이 했는데 지금은 구석에 있어요~
    시원해요~
    저두 손가락이 아파서 했었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손가락이아파
    하고나면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라핀 하면 손이 촉촉해 져서 좋던데요, 잘 하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혼자하는게위생적이라
    병원안가고샀어요
  • 수수깡7
    파라핀하시는군요
    하고나면 
    시원하신가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아주시원해요
    매일병원오느니 사라고권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