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챌나왔어요

시작은 월요일 29일부터네요

지금은 신청기간이구요

캐시도 1000입니다

줄지않아서 좋네요만보챌나왔어요

1
0
댓글8
  • 코로세움
    만보챌 잘하셯네요
    즐건주말되세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건강챙기네요
    굿밤되시구요
  • 곱꼴
    저도 만 보챌
    한 번 해봐야겠네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운동되고 좋네요
    한번 해보세요
  • 담쓰담쓰담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해용
    좋은 하루 되세요
    강도마미
    작성자
    정보 있으면 나눠야지요
    화이팅해요
  • 수수깡7
    1000캐시 좋아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이것도 꾸준하게 해봐요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