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 참여

전보다 참여하시는 분들 늘었네요

1000포인트 받는 것도 경쟁이네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점점 경쟁률이 높아지죠.
    어차피 한만큼 받는거니까요.
    와탕카7
    작성자
    경쟁률이 높아지네요
    받기 넘 어려워져요
  • vovo2
    신경 안썼었는데 늘었나보네요~
    쉬운게 없네요ㅠ
    와탕카7
    작성자
    쉬운게 없어요
    1000포인트 받기 힘드네요 
  • 지도
    소통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었나보군요
    같이 화이팅해요
    와탕카7
    작성자
    소통하시는 분들 늘어서
    참여 안해야하나 고민이네요
  • 찜부리
    그래서 기계적으로 댓글 달고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두 줄 딱 맞춰서요 지니는 댓글 알림이 안 와서 잘 안 보니까 대충 달고들 가셔요
     
    와탕카7
    작성자
    지니어트는 댓글 알림 안오는거
    저만이 아니였군요
  • 수수깡7
    그러게요
    참여가 늘으셨어요
    와탕카7
    작성자
    전에는 조금만 쓰면
    되던데 걱정이네요 
  • iloveoov23
    200명인데 신청하신 분들이 250명이네요ㅠㅠ
    더 댓글 달아야겠어요
    와탕카7
    작성자
    그러게요
    댓글 얼마나 달아야하나 걱정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챌린지도 리워드가 줄어들고 하니
    다들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와탕카7
    작성자
    챌린지 리워드 줄어서
    그런가 소통하시는 분들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