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텝박스 운동

12시 넘어가니 좀 한가해져서 스텝박스를 이용해서 운동좀 해보려구요.스탭업 스탭다운 핫들 핫둘 ㅎㅎ스텝박스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시간을 활용한 운동
    너무 좋네요~
  • 랄라러랄
    와 이렇게 홈트 하시는 거 좋아요 운동 응원할게요.
  • vovo2
    운동 잘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oh69
    스텝박스는 틈틈히 운동하기 좋죠.
    막간을 잘 이용하시고 계시는군요
  • 지도
    열심히 윤동하는모습 넘 좋네요
    화이팅입니다
  • 와탕카7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화이팅하세요 
  • hnlovejs
    이거 그냥 오르내리는 건데도 엄청 힘들더라고요 쉽게 생각했다가 큰일났었죠 운동 화이팅입니다
  • 수수깡7
    와우 대단하세요
    열심히 하시네요
  • 찜부리
    이건 어떤 원리로 움직이는 건가요 한번 찾아봐야 되겠네요.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운동 화이팅입니다
    저는 날이 좋아서 오늘 좀 더 밖에 걸으려구요
  • 아행
    오늘운동도 파이팅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