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핸드크림 바르셨군요
    잘하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지니
    자주 바르게 되네요
  • 로블ㅎ
    건조한 날씨에  수시로
    잘 챙기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서
    수시로 바르고 있네요
  • 핑크핑크퐁퐁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
    보습이 중요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서
    보습이 중요하네요
  • 수수깡7
    잘 바르셨어요
    향 좋지요?
    보통아이
    작성자
    은은한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