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집 앞 산책로

아파트 바로 뒤에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강아지 데리고 자주 오는 곳이에요. 추워서 맨발로 걷는 분은 안 보이네요.집 앞 산책로

0
0
댓글4
  • 핑크핑크퐁퐁
    산책로가 잘 되어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비 오거나 하지 않으면 걷기에 아주 좋아요
  • 수수깡7
    산책로 한가하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점심 먹기 전 산책 조금하고 왔어요
    이따가 헬스장 가서 본격적으로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