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스파게티

스파게티 입니다

외식을 오랜만에 했는데 가격은 1만3천원입니다

비싸진않았지만 제가 산게 아니었기 때문에 비싸다고도 생각했습니다 양도 그냥 적당한 편이었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0
0
댓글10
  • 핑크핑크퐁퐁
    가격은 적당한것도 같아요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ㅎㅎ
    맛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코로세움
    우와 아주 싸게
    잘드셨네요 토마토파스타는
    물리지않지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잘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아이고다리야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
    괜찮아 보이고요
    우리 국수에 비해 돈 너무 받아요 ㅜ.ㅜ
    코코아123
    작성자
    네 그런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러브복동
    토마토파스타 맛있어보이네요
    즐점하셨어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수수깡7
    맛나게 드셨지요?
    스파게티 비쥬얼 좋네요 ㅎ
    코코아123
    작성자
    네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