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소통왕때 댓글 1000개는 넘게 단 것 같은데.. 만포인트네요ㅠㅠ 5만포인트 기대했는데 상위권분들은 댓글이랑 개시글수가 궁금하네요.. 다시한번 느끼지만 상위권분들 대단하셔요 다들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