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지난 소통왕때 댓글 1000개는 넘게 단 것 같은데..

만포인트네요ㅠㅠ

5만포인트 기대했는데 상위권분들은

댓글이랑 개시글수가 궁금하네요..

다시한번 느끼지만 상위권분들 대단하셔요

다들 축하드려요!!

0
0
댓글9
  • 가나슈
    1000개 넘게 다신것도 대단한 것 같은데요 
    몇천개 달 수가 있는건가요? 시간이 엄청 소요될것 같아요ㅠ
  • roh69
    댓글 1000개 넘게 다시는 군요 
    10000포인트도 대단하세요. 
    아행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제 소소하게 해야겠어요 ㅎㅎ
    기빨려요ㅠㅠ
  • 잘될
    와 1000개나 
    다들 넘사벽 이네요.
    만포 정말 축하합니다 
    
    아행
    작성자
    영혼 갈아서 1000개 넘게 달았는데
    이제 소소하게 할려구여..
  • 로블ㅎ
    상위 분들은 몇 천개 달으세요 ㅠ
    응원합니다 
    아행
    작성자
    아..천개는 택도 없네요 ㅎㅎ
    영혼 갈아서 했는데
    이제 소소하게 할려규요 ㅎㅎ
  • 수수깡7
    몇백개 다는 것 같아요
    치열해요 ㅎ
    아행
    작성자
    수수깡님 대단하셔요!
    5만 포인트 축하드려용!!